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커뮤니티

    • Q출고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평일 *오전 9시, *오후 1시

      토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 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.


      *오전 9시 출고 : 전일 오후 1시 이후 결제 ~ 당일 오전 9시 이전 결제

      *오후 1시 출고 : 당일 오전 9시 이후 결제 ~ 당일 오후 1시 이전 결제


      [유의 사항]

      *대한통운 택배사 휴무일은 발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  *배송 물량이 폭증하는 연휴 이후의 경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*당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• 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 정보 수정 > 맨 하단 회원 탈퇴버튼] 을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.


      [유의 사항]

      *탈퇴 시 적립금과 쿠폰이 즉시 삭제되며, 재가입 후에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  *탈퇴 후 30일은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

      *회원 탈퇴는 MO버전에서는 불가하고,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  • Q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?

      생일 쿠폰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생일 날짜 기준으로 년 1회 생일 당일 발급됩니다.


      생일 쿠폰 : 40% 할인


      *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

      *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


    • Q회원 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  회원 가입 시 아래의 혜택을 제공합니다.


      - 회원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3,000원 적립금

      - 회원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첫 구매 30% 할인 쿠폰

      - 생일 축하 40% 할인 쿠폰

      - 실 결제금액 1% 적립

      - 리뷰 작성 시 적립금 혜택


    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  공지사항 보러 가기 : https://www.age20s.co.kr/article/notice/1/9734/

    • Q쿠폰 사용 주문 건을 취소할 경우 같은 쿠폰으로 재발급되나요?

      취소(입금 전, 입금 후), 반품 완료의 경우에만 쿠폰이 자동 복원됩니다.

      *이벤트 및 사용 기한 지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Q주문 완료 후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?

      주문 완료 후 결제(무통장입금) 전이라도 할인 쿠폰 사용 여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 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해당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하며, 재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  * 쿠폰 사용 조건에 따라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Q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  1. 적립금 사용분 : 당일 

      2. 신용카드 : 영업일 3~5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

      3. 체크카드, 무통장입금 등 기타 결제 : 영업일 2일 내 환불


      ※ 결제 수단 및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 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하며,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.

      이벤트성으로 지급된 적립금의 경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자동 소멸됩니다.

    • Q쿠폰/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?

      적립금 1P는 1원에 해당하는 금액으로, 상품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  (누적 적립 금액이 최소 1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, 구매 합계액의 100%까지 사용 가능)


      쿠폰은 주문 건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,

      쿠폰 종류에 따라 최대 주문 금액 및 최대 할인 적용 금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적립금과 쿠폰은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  • Q반품 비용은 어떻게 결제하나요?

      [구매자 단순 변심일 경우]

      왕복 배송비(6,000원) 결제 시 환불이 진행되며,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 


      [제품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]

      별도 반품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Q구매한 상품의 취소/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[제품 수령 이전]

      결제 취소는 배송준비가 시작되기 전까지 [주문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- 주문 상품 정보] 메뉴에서 주문 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  배송준비중 이후로는 상품 포장 및 출고 준비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  [제품 수령 이후]

      반품을 원하시는 분은 쇼핑몰의 [주문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- 반품 신청 버튼]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신청 후 2~3일 이내 택배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
      회수 상품은 배달 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까지 진행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*단순변심- 택배비 고객 부담 / 제품 불량 및 오배송 - 택배비 무료

    • Q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 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의 경우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

      송금하지 않을 시 자동 주문 취소되며, 입금 전 취소를 원할 경우에도 즉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• Q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  결제 방법은 아래의 결제 수단을 이용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[회원 결제 가능 수단]

      1. 신용카드

      2. 가상계좌

      3. 계좌이체

      4. 간편 결제 (카카오페이, 페이코)


      [비회원 결제 가능 수단]

      1. 네이버페이

         *네이버페이는 비회원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• Q주문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판매사 또는 택배사 과실이므로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(교환 배송비 고객 미 부담)


     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분은 쇼핑몰의 [주문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- 교환 신청/반품 신청 버튼]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신청 후 2~3일 이내 택배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
      회수 상품은 배달 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까지 진행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  주문완료 후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 [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 처리 현황 > 배송중] 주문 상품 정보 내 송장번호 클릭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2. 2
    다음 페이지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